선교회 소개

저가 내게 말하기를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 (계 10:11)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시 133:1)

1982년 미국 워싱턴주 타고마시에서 생명의 약속으로 예수의 종된 김윤구 형제 외 9 인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흑암의 세상에 전파하기 위하여 워싱턴주 정부의 허가를 얻어 참빛 선교회 (The True Light Mission International) 를 설립하고 준비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때가 이르지 아니하여 주께서 의의 말씀을 더 경험하게 하시고 진리의 말씀을 더욱 정리하게 하시는 시간을 주셨습니다.

이제는 맏아들을 이끌어 세상에 다시 들어오게 하실 때가 임박하였으니, 온 세상에 헤아릴 수 없이 널리 퍼진 수많은 교파와 종파 및 어떤 집단에도 속하지 않고, 오로지 일생을 진리의 보혜사 성령님의 도움으로 알게 하신 성경의 말씀만을 의지하고 전파하여 오신 예수의 종 김윤구 목사와 그 뜻을 함께한 형제 자매들이 모였습니다.

이는 다시 오실 주님을 영접할 준비를 하고, 아직도 세상의 허무한 유혹에 속아 사는 형제 자매들 및 아버지께서 택하신 자들과 교통하게 하심을 입으며, 우리들의 모든 것을 성령님께 의지하고,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순종으로 마지막 복음을 전하고자 함입니다.

널리 흩어진 참 그리스도의 영을 지닌 형제 자매님들이여! 아름다운 교통과 연합이 이루어지기를 주의 이름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