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에 나타난 두 복음

none(dabe) 2008-01-26 08:58

내가 천사의 손에서 작은 책을 갖다 먹어버리니 내 입에는 꿀 같이 다나 먹은 후에 내 배에서는 쓰게 되더라(계10;10)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나라의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복음을 가졌더라(계14;6)

복음은 하나입니다. 그런데 계시록에 복음인 작은 책이 두번 나타납니다.
처음 것은 바다와 땅을 밟고 섰는 천사의 손에 펴놓인 책 즉 오늘 날 우리들이 받았던 세상에서 전 하여지는 복음입니다.
나중 것은 마지막때 세상과 전혀 관계치 아니하는 즉 육과 상관없는 자로부터 전하여지는 영원한 복음입니다.
둘 다 하나님께로부터 나온 복음입니다.
다른 점은 전하여 주는 천사가 다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은혜와 쓰임에 따라 또는 복음을 받는 자의 정도에 따라 열매의 크기와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세상 끝날은 하나님 아버지 외에는 아들도 모른다(마24;36)고 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른 마지막 때의 영원한 복음을 지녀서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며 인내하고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공중을 날아 전하여 주는 영원한 복음은 그리스도 예수를 통한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와 때에 따라 받을 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로 하여금 마지막 때까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따라 순종하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받아 우리도 아버지께 순종하는 자녀들로 나타나지게 하옵소서
우리 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