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위의 기쁨

none(dabe) 2008-01-03 12:19

하나님 아버지와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시여!
너무나 감사하고 기쁩니다. 이 표현 밖에 못하는 저의 무능을 탓 하소서
우리가 아버지와 아들을 알면 알수록 즐겁고 기쁨이 넘침은 무슨 조화 입니까?
지금은 잠 잘때나 깰때나 주의 형상으로 만족하는 경의 말씀을 경험하게 하시고 처음 하루부터 마지막 하루까지
기뻐하게 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주의 말씀이 우리를 양육하시고, 괴로움과 슬픔에서 건져내시고 외로움을 없애시고, 평안을 주시며 기뻐하게 하십니다.
이 기쁨이 세상의 기쁨과 다름도 알게 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 아버지와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할 뿐 아니라 감사합니다.
저희 감사함은 아주 오래전 저희가 몰랐을 때 부터 저희를 사랑하사 저희를 택하시고 방탕하여 멀리 떠난 저희를 오랜 참음으로 기다리시고 돌아온 저희를 기뻐 하심입니다.
이제야 아버지의 기쁨이 저희를 위한 기쁨 이었음을 알았습니다. 이 기쁨을 준비하셨고 알게 하여 주신것은 은혜위에 은혜입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저희에게 주신 은혜위에 또 주신 은혜가 바로 아버지께서 기뻐하심이요 우리의 기쁨이 된것을 깨닫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기쁨은 예수 그리스도 시요
기쁨위의 기쁨은 큰 영광이신 하나님 아버지 이십니다.
우리의 소망은 아버지께서 오직 기뻐하시고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나타나지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순종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그로 말미암아 나타난 거듭난 새 생명들로 아버지를 기쁘시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와 보내신자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믿는 믿음위에 주신 더 큰 믿음은 아들이 아들된 것을 아는 것 이었고 세상나라가 하늘나라로 세워지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뜻이며 아버지의 기쁨위에 기쁨이었음을 알았나이다.
이제 그렇게 이루어지고 있음을 우리주 예수님 이름으로 간구하며 기도드립니다. 주님 감사합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