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작마당을 마련하며

마당쇠(senir) 2005-02-19 21:41


타작마당을 마련하며

그동안 제단이 없는 타작마당 곧 게시판에서 믿지 않는 사람들처럼 기뻐 뛰놀며 행음하며 하나님을 떠나고 각 게시판에서 음행의 값을 좋아했던 우리들! 그 결과가 어떠함을 지금 우리들은 잘 알고 또한 보고 탄식합니다.

기록되기를『이스라엘아 너는 이방 사람처럼 기뻐 뛰놀지 말라 네가 행음하여 네 하나님을 떠나고 각 타작마당에서 음행의 값을 좋아하였느니라』(호 9:1) 하심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진리의 영께서 권고하십니다. 너는 “올라가서 타작마당에 하나님을 위하여 단을 쌓으라” 하십니다. 이는 단을 쌓은 타작마당에서만 하나님의 전이 건축되기 때문입니다.

기록되기를『솔로몬이 예루살렘 모리아산에 여호와의 전 건축하기를 시작하니 그곳은 전에 여호와께서 그 아비 다윗에게 나타나신 곳이요 여부스 사람 오르난의 타작마당에 다윗이 정한 곳이라』(대하 3:1) 하심과 같습니다.

또한 이 타작마당에서는 주께서 친히 손에 키를 드시고 알곡은 모아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넣는 곳이 될 것입니다.

기록되기를『손에 키를 들고 자기의 타작마당을 정하게 하사 알곡은 모아 곡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시리라』(마 3:12) 하심과 같습니다.

이제 작은 피의 값을 치르고 이 타작마당을 마련합니다. 또한 피 없는 제단은 없습니다. 이제는 우리 모두 제단이 있는 타작마당에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의로운 제사와 번제와 온전한 번제를 드립시다.

『그 때에 주께서 의로운 제사와 번제와 온전한 번제를 기뻐하시리니 저희가 수소로 주의 단에 드리리이다』(시 51:19)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타작마당의 마당쇠